Java Swing awt GUI 게시판 구현 sqlite 이용

이미지
sqlite jdbc, swing, awt 이용해서 간단한 게시판 소스코드는 올리기에는 너무 지저분하고 길어져서 생략 실행 영상만

Java swing, awt GUI 간단한 학생, 교수 관리 프로그램

이미지
실행결과 package project1012; import java.awt.BorderLayout; import java.awt.Dimension; import java.awt.FlowLayout; import java.awt.event.ActionEvent; import java.awt.event.ActionListener; import java.lang.reflect.Array;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x.swing.Action; import javax.swing.ButtonGroup; import javax.swing.JButton; import javax.swing.JComboBox; import javax.swing.JFrame; import javax.swing.JLabel; import javax.swing.JPanel; import javax.swing.JPopupMenu; import javax.swing.JRadioButton; import javax.swing.JScrollPane; import javax.swing.JTable; import javax.swing.JTextField; import javax.swing.JWindow; import javax.swing.WindowConstants; import javax.swing.table.DefaultTableModel; public class Problem_Swing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Test(); } } class Test extends JFrame implements ActionListener { JButton btn1 = null; JButton btn2 = null; JButton btn3 = null; JButton btn4 = null; JButton btn5 = ...

Java swing, awt 기본적인 GUI2

이미지
실행결과 import java.awt.FlowLayout; import java.awt.event.ActionEvent; import java.awt.event.ActionListener;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x.swing.JButton; import javax.swing.JCheckBox; import javax.swing.JFrame; import javax.swing.JLabel; import javax.swing.JPanel; import javax.swing.JTextArea; import javax.swing.JTextField; import javax.swing.WindowConstants; public class Problem_Swing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Frame(); } } class Frame extends JFrame implements ActionListener { JLabel name; JTextField name_t; JCheckBox ch1,ch2,ch3,ch4; JTextArea area; JButton input,print; ArrayList<Mydata> mydatas = new ArrayList<>(); public Frame() { super("문제"); this.setDefaultCloseOperation(WindowConstants.EXIT_ON_CLOSE); this.setBounds(200, 200, 250, 450); this.setLayout(new FlowLayout()); JPanel jp1 = new JPanel(); JPanel jp2 = new JPanel(); JPanel jp3 = new JPanel(); JPanel jp4 = ...

Java swing, awt 기본적인 GUI

이미지
package project1010; import java.awt.FlowLayout; import java.awt.event.ActionEvent; import java.awt.event.ActionListener; import javax.swing.JButton; import javax.swing.JFrame; import javax.swing.JLabel; import javax.swing.JOptionPane; import javax.swing.JTextField; import javax.swing.SwingConstants; import javax.swing.WindowConstants; public class P2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JFrameTest(); } } class JFrameTest extends JFrame implements ActionListener{ JButton btn = null; JButton btn2 = null; JTextField Sname =null; JTextField Snum =null; public JFrameTest() { super("다이얼 로그"); this.setDefaultCloseOperation(WindowConstants.DISPOSE_ON_CLOSE); this.setBounds(200,200,200,300); this.setLayout(new FlowLayout()); btn = new JButton("확인"); btn2 = new JButton("취소"); // EventHandler handler = new EventHandler(); // btn.addActionListener(handler); // btn2.addActionListener(handler);...

스타크래프트 예제로 알아보는 Java 추상(abstract) 클래스와 인터페이스(interface)의 개념

추상클래스는 주로 다형성의 개념을 살리기 위해서 사용된다. 실제로 개발을 하면서 추상클래스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서 개발을 해 본 경험은없다. 추상클래스나 인터페이스를 개발에 사용하려면 설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된다고 한다. 이말은 추상클래스나 인터페이스를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다. 하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공부하는 차원에서 알아보았다. 스타크래프트의 모든 개체들은 유닛(Unit)이라는 개념을 가진다. 공통적으로 스타크래프트의 유닛들은 이동, 취소(나 홀드), 공격(라바 등 제외)의 동작들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추상클래스는 말 그대로 공통적인 부분을 최대한 뽑아서 상위개념으로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인터페이스는 각각의 클래스들의 성질을 나누는 역할을 한다. Mechanic이라는 인터페이스를 implements 한 클래스들은 scv가 수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성질을 가지게 한다. public class InterfaceEX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eizeTank tank = new SeizeTank(); ScienceVessle vessle = new ScienceVessle(); NoSteamMarine marine = new NoSteamMarine(); print(tank); print(vessle); print(marine); ScienceVessle v1 = new ScienceVessle(); ScienceVessle v2 = new ScienceVessle(); ScienceVessle v3 = new ScienceVessle(); NoSteamMarine m1 = new NoSteamMarine(); NoSteamMarine m2 = new NoSteamMarine(); SeizeTank t1 = new SeizeTank(); SeizeTank t2 = new ...

대학생 코딩 과제 대행 java, python, oracle 세 번째

이미지
https://open.kakao.com/o/s3aMpbA 이번에는 python 2. 버전으로 hello를 입력하면 -> 안녕하세요. 가 출력가능한 프로그램을 만드는 과제를 의뢰받았다. while(True):     print("간단한 영단어를 한국말로 번역해 드립니다.")     print("종료를 원하실 경우 q를 입력하세요.")     s = raw_input("번역하실 단어를 입력하세요 : ")     tf =False;     if(s=="q"):         break;     else:               dictionary = {"hello":"안녕하세요","apple":"사과","banana":"바나나",                       "car":"자동차","man":"남자","love":"사랑",                       "i love you":"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for k in dictionary.keys():             if(k==s):                 tf=True;                 print("====================")       ...

대학생 코딩 과제 대행 java, python, oracle 두 번째

이미지
https://open.kakao.com/o/s3aMpbA 이번에는 저번과제와는 다르게 python 과제가 들어왔다. default로 설치된 파이선 폴더의 README.txt의 Copyright (c) 다음부분의 년도 숫자들의 합을 출력하는 파이썬 코드를 작성하세요. 아래는 README.txt 의 경로입니다. C:\Python27\README.txt or C:\Python34\README.txt 위에 요구사항처럼 파이썬을 설치하면 README.txt 텍스트 파일이 있는데, 조건에 해당하는 줄을 읽어서 년도들을 다 더하는 코드를 짜면 되는거였다. python3.5로 짰다. # -*- coding: UTF-8 -*- import re strline ="" with open('C:\Python35\README.txt','r') as f:     for line in f.readlines():         if("Copyright (c)"in line):             strline+=line[14:]         if("2012" in line):             strline+=line print(strline) stre = re.compile('[a-zA-Z]|,|\.') alphaBet = stre.findall(strline) for i in alphaBet:     strline = strline.replace(i,'') strline = strline.replace('-',' ') print(strline) strline = strline.split() print(strline) hap = 0; for i in range(0,len(strl...